문자 보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Fina Liang

전화 번호 : +86-13828708935

WhatsApp : +8613828708935

Free call

다이아몬드 가이드

March 18, 2021

다이아몬드는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보석 중 하나입니다.다이아몬드는 지구상의 모든 물질 중 가장 단단하기 때문에 항상 보석을 만들기에 가장 적합한 재료로 간주됩니다.다이아몬드는 열과 긁힘에 매우 강하며 다른 다이아몬드로만 연마하거나 긁을 수 있지만 거들에 심한 타격을 가하면 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다이아몬드를 보호 장치에 배치하면 다이아몬드가 평생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그들의 반짝임은 잘 관리되면 수백, 수백 년 동안 시들지 않을 것입니다.

 

jewelry-wish.com에서는 GIA 인증 다이아몬드로 다이아몬드 보석을 만듭니다.우리는 귀하의 특별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이아몬드 보석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아래의 다이아몬드 가이드를 따라 기본적인 다이아몬드 지식을 알아보세요.

 

다이아몬드 구매 방법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때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할 4가지 C가 있습니다.

캐럿– 다이아몬드의 크기와 무게는 항상 캐럿과 포인트로 분류됩니다.100포인트가 1캐럿을 구성합니다.100포인트 미만의 다이아몬드는 때때로 포인트 크기로 식별됩니다. 예를 들어 0.55캐럿 다이아몬드는 55포인트 다이아몬드로 명명될 수도 있습니다.다이아몬드가 채굴될 때, 더 큰 돌은 훨씬 덜 자주 발견되지만 더 큰 다이아몬드는 더 가치 있게 만듭니다.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캐럿 크기에 따라 올라갑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다이아몬드 가이드  0

 

명쾌함 – 다이아몬드의 투명도가 높을수록 광채, 반짝임 및 가치가 높아집니다.완벽한 투명도를 가진 다이아몬드는 가장 많이 찾는 다이아몬드이므로 가장 비쌉니다.대부분의 다이아몬드에는 흠집, 미량 광물 또는 다이아몬드의 자연적 아름다움을 앗아가는 기타 작은 흠집이 있습니다.이러한 소위 모반은 작은 구름, 수정 및/또는 깃털과 유사합니다.무결점으로 분류되는 다이아몬드는 내포물이 없으며,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희귀하고 인기가 있습니다.매우 작은 내포물이 있는 다이아몬드는 품질면에서 흠 없는 다이아몬드를 따릅니다. 내포물이 더 크고 눈에 잘 띄면 품질과 희귀도가 낮아져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표면 및 내부 내포물의 수, 유형, 색상, 위치 및 크기는 다이아몬드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그 이유는 큰 내포물은 빛이 돌을 통과할 때 빛의 경로를 방해하여 반짝임과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등급은 흠집이 없는 경우 FL, 내부적으로 흠 없는 경우 IF, 매우 약간 포함된 경우 VVS1 및 VVS2, 약간 포함된 경우 SI1 및 SI2로 표시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다이아몬드 가이드  1

 

자르다– 다이아몬드의 컷 또는 패싯의 진원도, 깊이, 너비 및 균일성이 다이아몬드의 광택을 결정합니다.너비와 깊이는 빛이 다이아몬드를 통과하여 광채 형태로 나가는 방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너무 얕게 커팅된 다이아몬드는 측면을 통해 빛이 손실되어 다이아몬드의 광택을 잃게 됩니다.너무 깊게 커팅된 다이아몬드에서는 빛이 바닥을 통해 빠져나가 다이아몬드가 어둡고 둔하게 보입니다.다이아몬드의 비율, 특히 직경 대비 깊이, 다이아몬드 직경 대비 테이블 직경은 다이아몬드 내에서 빛이 반사 및 굴절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자연은 다이아몬드의 색상, 투명도 및 캐럿 무게를 결정하지만 다이아몬드의 내면을 드러내기 위해서는 숙련된 장인이 필요합니다.다이아몬드가 잘 절단되면 빛은 거울과 같은 한 면에서 다른 면으로 반사되어 다이아몬드의 상단을 통해 방출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다이아몬드 가이드  2

 

색상– 다이아몬드는 색상에 따라 등급이 매겨집니다.프리즘 역할을 하는 다이아몬드는 빛을 여러 색상 스펙트럼으로 나누고 이 빛을 불이라고 하는 다채로운 섬광으로 반사할 수 있습니다.진정한 무색의 돌은 매우 희귀하며 품질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다이아몬드의 색상이 적을수록 불꽃이 더 화려할수록 색상 등급이 더 좋습니다.등급은 알파벳 문자로 이루어지며 D가 가장 높은 색상 품질이고 Z가 가장 낮은 색상 품질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다이아몬드 가이드  3

 

Asscher 컷 다이아몬드 모양 "Asscher 컷 다이아몬드"는 1902년 네덜란드의 Asscher 형제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흔히 '스퀘어 에메랄드 컷'이라고 불리는 계단식 스퀘어 컷으로, 에메랄드 컷처럼 아셔가 모서리를 자른다.

최근까지 Asscher 컷 다이아몬드를 취급하는 매장은 거의 없었습니다.그러나 Asscher 컷은 TV 쇼 Sex & and the City에 소개되었고 Kate Hudson과 같은 스타들이 Asscher 컷을 약혼 반지로 받았기 때문에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알아야 할 정의: 거들: 다이아몬드의 가장 넓은 부분을 둘러싸고 있는 좁은 띠.지름: 거들을 통해 측정한 다이아몬드의 너비.표: 보석의 가장 큰 면.크라운: 거들에서 테이블까지 연장되는 다이아몬드의 상단 부분.

 

다이아몬드 샤프 및 무게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다이아몬드 가이드  4

 

다이아몬드 관리

다이아몬드는 오래 지속되지만 광택을 유지하려면 주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1:1 암모니아와 6: 물의 용액은 다이아몬드 보석을 세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이아몬드 세팅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1년에 한 번 전문가에게 다이아몬드 검사를 받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